슬릭의 새로운 운동 서비스
일주일 체험권 신청하기

처음하시는 분들도 체계적인
운동 리듬을 얻어갈 수 있어요!”

잠실캠프 김예진 버디
Q1. 안녕하세요.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해요.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평범한 이십대 사회인 김예진입니다.
Q2. 슬릭프로젝트는 언제부터 시작하셨나요? 얼마나 되셨어요?
새해가 되면서 처음 시작했어요! 슬릭프로젝트는 지인을 통해 환급반이라는 것을 알았고 당시 약 1년동안 홀로 유산소 운동만 해왔기에 저렴한 가격에 웨이트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되어 신청하게되었어요.
Q3. 원래 운동을 좋아하셨나요?
작년까지는 운동의 ‘운’자도 몰랐던 사람이 코로나로 인해 면역력의 중요성을 느껴 20년도 초부터 홀로 맨몸 운동(러닝)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엔 힘들었지만 꾸준히 하면서 신체적 변화를 느꼈고 점차 식이요법도 함께 병행하다보니 어느새 운동이 좋아졌어요!
Q4. 슬릭프로젝트에서 운동을 해봐야겠다고 결심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겨울이 되면서 달리기 운동을 게을리하다보니 몸이 많이 무거워졌고 슬릭프로젝트를 시작할 당시에는 한겨울을 나면서 운동을 3달 정도 못하던 상태였어요. 실내에서 운동을 배우면 좋겠다 싶었는데 마침 슬릭프로젝트를 알게 되었고 타이밍이 정말 딱이였어요!
Q5. 운동을 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순간은 언제였나요?
신체적 이유로 아프거나 매월 월경 때가 되면 어쩔 수 없이 삼사일을 쉬어야 하니 쉬었다가 다시 운동하게 되는게 가장 힘든 것 같아요.
Q6. 슬릭프로젝트 첫 수업을 기억하시나요? 그 날의 기억을 자세하게 말해주세요.
첫날 코치님을 시작으로 모두가 나이를 밝히면서 자기소개를 했어요. 사실 20대가 가장 많을 줄 알았는데, 저 포함 단 2명을 제외하곤 모두가 30대여서 매우 놀랬습니다. 의외로 20대보단 30대가 운동의 필요성을 느끼는 것 같았어요~
슬릭프로젝트를 하고 난 후 인바디 측정 결과 변화
Q7. 슬릭프로젝트를 듣기 전에 받았던 인상과 경험한 후에 달라진 것이 있었나요?
사실 단체 운동으로 웨이트를 제대로 배우기는 한계가 있을거라 생각했어요. 저희 잠실 일요일 클래스가 특별하게 소수인원이기도 했지만, 우선 코치님들께서 정말 하나하나 자세를 잡아 주시고 코칭해 주셔서 평소 고투 헬스장에 가서도 홀로 당당하게 기구 운동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Q8. 슬릭프로젝트의 가장 좋은 점을 딱 한가지만 고른다면 무엇일까요?
좋은 점을 한 가지만 고르기는 너무 어렵지만, 모두에게 당당하게 추천드리고 싶은 이유는 슬릭프로젝트는 참여 진입장벽이 낮다는 부분이에요. 운동을 전혀 모르는 사람도 쉽게, 운동을 지금껏 해왔던 사람도 쉽게 모두가 부담감없이 신청해서 운동을 즐길 수 있답니다! 처음 도전하는 분들은 생각 이상의 배움과 체계적인 운동 생활리듬을 얻어 갈 수 있고, 계속 운동하던 분들이라면 매일 하던 운동을 팀원들과 함께 공유하고 즐기면서도 환급까지 받아갈 수 있으니 이건 과연 일석 몇 조라고 해야할까요!?
Q9. 슬릭프로젝트에서 운동을 하고 나서 가장 많이 달라진 점은 무엇인가요?
첫째로 눈에 띄게는 그래프상의 골격근량이 확연히 증가했어요. 7주간 1.4kg이 늘었답니다! 더불어 체지방량은 -1kg이 되었어요. 둘째로 헬스장에 가서도 매우 당당하게 기구운동을 하는 제 모습을 보면 가끔 놀라워요. 자세가 틀리면 어떡하나 노심초사하며 부끄러워하던 저는 이제 찾아볼 수 없네요! 자세가 조금 틀리면 어때요? 코치님께 또 여쭤보고 배우면 되죠.
Q10. 지금도 운동을 망설이는 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신가요?
슬릭프로잭트는 매주 운동도 가르쳐주고 헬스장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식단까지 챙겨줍니다. 또 미션을 성공하면 수강료를 돌려주는데 사실 미션이라는게 결코 이상한 게 아니에요. 평일에 운동을 하고 운동 클래스에 참여하고 다 본인 스스로에게 도움이 되는 것 들이랍니다. 처음에는 수강료 때문에 하게 되지만 어느새 내 신체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며 생활습관까지 만들어주는 큰 그림이 있답니다. ㅎㅎ

리얼후기

슬릭프로젝트 버디가
직접 말하는 진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