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릭부스트 교대 캠프 오픈!
무료체험 신청하기

버디들과 같이 운동 한다는 게
생각보다 더 큰 힘이 돼요.”

교대캠프 소준수 버디
Q1. 안녕하세요.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해요.
교대캠프에서 수강중인 32살 소준수입니다. 회사원입니다.
Q2. 슬릭프로젝트 수강한지 얼마나 되셨나요?
19년 3월부터 쭉 들었습니다.
Q3. 원래 운동을 좋아하셨나요?
아뇨, 운동을 취미로 가져본 적이 없었습니다. 구기종목도 잼병이고 달리기도 1km도 한 번에 못 뛰었습니다. 운동을 해야겠단 생각이 들어 헬스장을 등록했지만 재미를 붙이지못해 효과도 못보고 시간만 보내고 있었습니다.
Q4. 운동을 해야겠다고 결심한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인가요?
직장인이다 보니 어느새 뒤룩뒤룩 붙은 살을 보고 ‘언제까지 이러고 살건가’라는 생각이 들었고 30대가 되면서 건강한 습관을 가지고 싶었습니다.
Q5. 운동을 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순간이나 어려움이 있었나요?
첫 수업 후 정말 제대로 걷지도 못할 때 '이게 나한테 맞는 건가'라는 생각이 든 적이 있습니다. 그 후에는 체중 정체기에 접어들었을 때... 또 식단 해야 하는데 회식 잡힐 때, 덥고 추울 때 등등...수도 없이 많네요.
Q6. 슬릭프로젝트는 어떻게 알게 됐나요?
SNS광고를 보고 알았습니다. 마침 주변 친구가 그룹 운동의 장점을 추천해줘서 관심이 갔었습니다.
Q7. 슬릭프로젝트 첫 수업을 듣고 어떤 생각이 들었나요?
제일 크게 느낀 부분은 전혀 몰랐던 체성분이나 영양소에 대한 설명을 듣고 ‘다이어트도 뭘 알고 해야 하는구나’ 라는 거였어요. 그리고 흔한 운동이라고 생각했던 스쿼트나 푸쉬업도 자세와 자극을 알아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는 것도 알게 됐죠.
Q8. 처음 기수를 듣고 재수강을 결심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처음 시작하고 나서 체지방이 3% 내려간 것을 보고 슬릭프로젝트의 효과를 느꼈죠! 그리고 버디들끼리 친해지면서 건전한 커뮤니티가 생겨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운동에 흥미를 잃지 않고 계속 할 수 있었어요!
Q9. 슬릭프로젝트를 수강한다고 하면 주위 반응이 어떤가요?
처음엔 재밌냐는 반응 정도였는데 제가 효과를 보면서 진지하게 진행방식이나 장단점을 묻는 친구들이 많아졌습니다.
Q10. 바디프로필 촬영을 하셨는데요. 원래 관심이 있었나요?
전혀요! 바디프로필은 고사하고 정상체중만 가지고 싶다가 목표였고 바디프로필은 마치 딴 세계 얘기 같았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운동하며 근육도 붙고, 무엇보다 주변 버디들이 도전하는 모습들을 보면서 저도 결정하는 계기가 됐던 것 같습니다.
Q11. 운동을 시작하고 나서 가장 많이 달라진 점이 있나요?
심신의 건강이 좋아졌습니다. 몸이 아주 가볍고 컨디션이 좋아요. 피로도 많이 줄었고 자세가 좋아져서 직장인병도 많이 없어졌어요. 계속 도전하고 성취하다 보니 정신적으로도 긍정적인 변화가 많이 생겼습니다. 스스로에 대한 보람을 크게 느끼고 몸이 바뀌니까 자신감도 늘었습니다.

리얼후기

슬릭프로젝트 버디가
직접 말하는 진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