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릭부스트 교대 캠프 오픈!
무료체험 신청하기

슬릭 프로젝트를 통해서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이했어요.”

주안캠프 강지현 버디
Q1. 안녕하세요.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해요.
안녕하세요. 저는 인천 주안캠프에서 슬릭프로젝트를 수강하고 있는 강지현이라고 합니다 :) 2018년 9월에 슬릭프로젝트를 시작해서 1년 조금 넘게 듣고 있어요.
Q2. 원래 운동을 좋아했나요?
아니요. 전혀요. 운동의 ‘운’자도 싫어 할 만큼 운동을 싫어했고 특히 뛰는 건 정말 싫어했어요.
Q3. 운동을 해야겠다고 결심한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직하고 나서 체중이 10kg 이상 불었었어요. 언제 한번 회사에 지각을 해서 뛰어가야 되는데 몸이 너무 무겁더라구요.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서 그때부터 운동을 해야겠다는 결심을 했어요.
Q4. 슬릭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는 어떤 운동을 해보셨나요?
저는 인터넷으로 찾아보면서 혼자 다이어트도 해봤고, 1:1 PT도 받아봤는데 승부욕도 안 생기고 자극이 안 됐어요. 1:1 개인 PT라고 해도 체계적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아서 만족도도 낮았고요. 오히려 슬릭프로젝트에서 그룹 트레이닝 방식으로 진행하는 게 더 마음에 들었어요.
Q5. 슬릭프로젝트는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운동하기로 마음을 먹고 방법을 찾아보던 중에 페이스북에서 슬릭프로젝트 광고 영상을 보게 되었어요. 사이트 링크로 들어가서 운영방식이나 금액 등을 봤는데 가성비도 좋고 후기도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신청하고 한번 해보기로 했어요.
Q6. 그룹 운동이 생소하진 않았나요?
단순히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것만 익숙했기 때문에 슬릭프로젝트처럼 기수제로 운영되는 것이 생소했어요. 생각보다 운동이 잘 안되거나 체계가 안 잡혀 있으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도 있었구요. 그래도 일단 한번 해 보자라는 생각으로 신청을 하게 되었어요.
1년간의 인바디 측정 결과 변화
Q7. 슬릭프로젝트 첫 수업을 듣고 어떤 생각이 들었나요?
첫 수업 때는 엄청 힘들다고만 생각했어요. 그런데 계속 듣다 보니까 효과가 점점 나오더라고요. 운동을 하면서 체력이 점점 좋아지는 게 느껴지고 체계적으로 관리를 받으니까 지방도 잘 빠졌어요. 결국 원하는 몸무게도 달성할 수 있었죠. 가격도 괜찮은데 효과도 좋아서 정말 만족해요. 저는 슬릭프로젝트를 신청하기 직전에 개인 PT를 해서 가격 부담이 최대한 적은 것을 찾고 있었거든요.
Q8. 슬릭프로젝트를 하면서 어떤 게 가장 어려웠나요?
원래 평소에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했던 터라 식단 조절이 제일 어려웠어요. 즐겨먹던 음식을 다 피해야 하니까 정말 힘들었고, 술을 못 마시는 것도 힘들었어요.
Q9. 슬릭프로젝트를 수강한다고 하면 주위 반응이 어떤가요?
일단 슬릭프로젝트는 기수제로 운영하는 그룹 운동이잖아요. 그러다 보니 처음에는 주위에서 생소하다는 반응이 많았어요. 하지만 제가 꾸준히 운동하는 모습을 보곤 여기저기서 좀 알려 달라고 하더라고요. 게다가 제가 홍보도 하고 바디프로필도 찍으니까 다들 부러워하면서 슬릭프로젝트에 관심을 보이고 있어요.
Q10. 처음 기수를 듣고 재수강을 결심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슬릭프로젝트를 하면서 자극을 많이 받아서 운동을 열심히 하게 됐어요. 식단 관리도 체계적으로 받다 보니 운동 효과도 확실히 나타났구요. 그러다 보니 첫 기수에 주안 지점에서 체지방 감량률 1등을 했어요. 이후엔 더 욕심이 생겨서 슬릭 재수강도 하고 운동도 습관적으로 계속하고 있어요.
Q11. 바디프로필 촬영을 하셨는데, 원래 관심이 있었나요?
아니요. 저는 제가 태어나서 바디프로필을 찍는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어요. 9개월 정도 슬릭프로젝트를 듣다가 여름에 액티비티 활동으로 서핑을 갔는데 다른 지역 코치님께서 바디프로필 프로그램이 있다고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운동 시작하고 10개월 만에 바디프로필에 도전하게 됐어요.
Q12. 운동을 시작하고 나서 가장 많이 달라진 점이 있나요?
보통 주말엔 친구들을 만나서 놀거나 술을 마시면서 시간을 보냈는데 이제 운동에 재미를 붙이니까 러닝이나 마라톤 같은 취미를 갖게 되더라구요. 건강한 습관이 생겨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Q13. 다른 분들에게도 슬릭프로젝트를 추천하시나요?
저는 강력 추천합니다. 우선 계속 말한 것처럼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슬릭프로젝트를 계속해보니까 회원들을 위한 혜택도 많더라구요. 그룹 운동이라고 못 느낄 정도로 식단 관리랑 운동 인증도 꼼꼼히 해주시고 체계적으로 관리를 잘 해주셔서 저는 꼭 추천하고 싶어요!
Q14. 마지막으로 이 글을 읽는 분들께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다이어트를 하고싶은데 금전적으로 많이 부담되실 때 슬릭프로젝트 한번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슬릭프로젝트를 통해서 제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맞이했다고 생각하거든요.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준 곳이라 정말 너무 고맙다고 말하고 싶어요. 슬릭프로젝트가 널리 퍼져서 더 많은 사람들이 슬릭에 참여하면 좋겠어요!

리얼후기

슬릭프로젝트 버디가
직접 말하는 진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