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릴렉스

#자세교정
#자세교정
#유연성
#유연성
#식단관리
#식단관리
#운동초보자
#운동초보자

클래스 정보

수업일정

7/5 ~ 7/26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 12시

커리큘럼 하이라이트 * 운동은 매주 2시간 진행됩니다.

하체 뒷면 유연성 테스트 및 파트너 유연성 개선 운동
코어 강화 복합 운동
하체 밸런스 강화 운동 응용 게임 "Squat corn"
가슴-코어-하체-전신 연계 개별 체력 테스트
어깨 관절 유연성 테스트 및 파트너 유연성 개선 운동
하체 밸런스 강화 운동
코어 밸런스 향상 복합 운동과 응용 게임 "Bomb"
코어-전신 밸런스 향상 동작 연계 팀별 서킷 경쟁
흉추 유연성 테스트 및 파트너 유연성 개선 운동
음악 흐름에 맞춘 밸런스 강화 동작 훈련
전면 코어 강화 동작, 응용 게임 "Rolling Relay"
후면 코어-팔-다리 연계 복합 운동
하체 지구력·근력 - 전신 연계 팀 별 서킷 경쟁
힙 관절 유연성 테스트, 파트너 유연성 개선 운동
음악 흐름에 맞춘 밸런스 강화 동작 훈련
하체 밸런스 강화 및 응용 게임 "Ab mat control"
전면, 후면 코어 상급 운동 복합 훈련
가슴-코어-하체-전신 연계 개별 체력 테스트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1
근육이 자주 뭉치고, 결리는 분
2
유연성 부족으로 역동적인 운동이 걱정되는 분
3
평소 오래 앉아있고, 자세가 올바르지 못한 분

캠프 정보

캠프 안내

범계 캠프
고투 범계점 031-383-4848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61 안양무역센타 10층
대중교통
범계역 8번출구(4호선)
시설정보
유료 주차
샤워시설
샤워용품
운동복 대여

후기

4주 뒤에 이렇게 될 수 있어요!
몸무게 감량
-3.3kg
근육량 증가
+1.1kg
운동 습관화
주 4.7회
* 같은 클래스를 수강한 버디들은 이렇게 달라졌어요.
범계 캠프 · 밸런스 릴렉스
  • 범계 캠프 · 밸런스 릴렉스
    김태경 9년째 밀당의 고수 Salsa와 사랑에 빠진 그녀! Sleek~ 그 새로운 재미에 빠지다>>>>>>>>>
    수술했던 발목이 안 좋아서... 공연팀 공연도 못하고 연습도 못가고... 유일한 취미생활인 Salsa 추러도 못하가고 연습도 못가고 세상 뾰족뾰~ 찌글찌글 경계가득 떨며~ 길냥이모드로...
    "이런건 첨인데 어쩌지... 아~ 어색해... 어색해~~ 들어가 말어..." 걱정반 기대반으로 더 라스트챌린지 일요일 신논현 12시에 슬릭프로젝트 첫시간 들으러 고우~
    세상 어색하게 문을 여는데 엄머... 비글미 가득 세상 큰 목소리로 세분 코치님들이 인사를 ㅎㅎ 와~~ 저분들 진짜 에너지 넘친다 이러며 슬릭프로젝트 시작!!
    첫날 듣도 보지도 못했던 “와드”라는것 하고 정줄은 저 멀리~ 이놈의 체력 쯧쯔 이러며 시작해서 어느덧 재수강을 하고 있는 나... ㅋㅋㅋ
    주말운동에 평일숙제&식단, &&& 꿀잼 평일 액티비티에 빠졌더니 두 번째 기수도 이번주가 마지막!! (슬쩍 다다음 기수까지 등록한건 안비밀~ zzz)
    한주 한주 초콤씩 초콤씩 늘어가는 체력과 함께 변함없는 코치님들의 애정과 넘치는 에너지 뿜뿜~ 받으며 은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고 있다니.....ㅎㅎ (발목에 골반에 막다 나가서 필라할 이렇게 열씸 숙제 했음... 얼마나 좋았을꼬...)
    아직은 2기수 막 걸음마 시작 꼬꼬마지만... 초콤씩 바뀌어가는 라이프스탈을 보면 그저 신기할뿐이랍니당^^
    평일에는 진짜 집에 와서 세상 뒹글뒹글 멍~~때리다 대충 인스턴트나 과자 등등으로 때우고, 운동은 영상으로 구경만하고 끝~ 주말엔 공연팀 연습가고 salsa동호회 정모 뒷풀이 갔다 일요일 순삭하던 제가...
    이제는 집에 오면 코치님들의 코멘트를 떠올리며 클린식 준비하고 내일은 뭐 먹지... 이러며 다음날 먹을 것도 준비하고~ 세상 신나서 집던 과자 맥주도 구경만하고... 야채 이런 아이들만 집어서 오다니~ ㅎㅎㅎ
    가끔 나님 허허... 기특해 이러며 ㅋㅋㅋ 체중계에 헤헷 ㅋㅋㅋ 글구 평일 숙제 날러오면... 하... 이게 뭐야~!!! 어케하지 찡얼찡얼 거리면서도
    와~~ 미쳤다~ 힘들다~ 투덜거리며 운동 숙제하고 있는 나 자신을 보면 뭔가 아직도 세상 신기하서 가끔은 꿈같고 막... ㅋㅋㅋㅋㅋ (운동하며 종종 코치님들 얼굴이랑 목소리가 자꾸 맴맴도는건~~ 뽀너쑤!!)
    그리고 젤 큰건 일요일이 길어졌다는것~!!^^ 금요일 밤에 연습하고 토요일에 정모 갔다 일요일 슬릭 정신챙겨서 가야하니 뒷풀이는 칼같이 끊고 집으로~!!!
    일찍(?)지고 아침에 일어나서 나가는 제 모습이 아직도 어색하지만 그 시간이 얼마나 상쾌한지 ㅋㅋㅋ 이렇게 조금씩 조금씩 라이프 스타일과 함께 제 몸도 초콤씩 아픈것도 덜해지고 조금씩 바뀌어 가는 재미에 맛들여 가나봐요~♥
    세상 귀엽고 좋은 코치님들도 만나고~^^ 같이 운동, 식단, 회사 나쁜놈 등등 공유할 수 있는 좋은 동생들도 만나고~ "Sleek 너 참 매력 좀 있다"며 ㅋㅋㅋ =^,^=
    어언~~ 9년을 내 인생에서 잼난건 밀땅의 고수 Salsa 밖에 없던 나란뇨자~ 아프지 않고 근면성실하게 놀기 위해 시작한 Sleek이가 조금씩 조금씩 더 재밌어지고~
    동글동글 지방가득 근육이란게 생기지 않을꺼 같던 내 몸도 조금씩 변화하고 건강해짐에 으흣~^^!! 더 즐겁게 튼튼해 질 모습을 기대하며 오늘도 운동&식단 화이팅 & 고우~~ 고우~~~!!!!!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은데,,, 말주변머리가 엄써서,,, 세상 두서없이;;; 주저리주저리 담엔 머릿속을 좀 더 정리해서...- 항상 즐거운 에너지 주시고 가이드 주시는 코치님들 고맙고 스릉~합니다옹~~~ =^.^=
  • 범계 캠프 · 밸런스 릴렉스
    권순호 지금까지 슬릭과 함께 했던 모든 분들이 가입하는 페이스북 그룹 이름입니다. '건강한 라이프'는 비단 슬릭이 운동을 가르쳐주고 식단을 관리해주기 때문에 붙은 이름만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무미건조한 삶>
    작년 저는 매일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모를 깊은 절망감 속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대학 첫 1년은 학업과 인간관계의 스트레스로 매일 술 없이 잠들지 못했고, 온 몸에 힘이 없었고. 매 순간 졸리고 피곤했어요.
    등록만 해 둔 헬스장에 안 간지 몇 개월이 지났고, 하루에 한 끼를 기숙사 편의점이나 배달 음식점에서 간신히 챙겨 먹었습니다.
    몸이 감당할 수 없는 수준으로 무너지고 있다고 느꼈을 때, 문득 이렇게 살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슬릭 프로젝트를 만났습니다.
    <잘 할 수 있을까?>
    사실 학생 입장에서 약간의 부담이 되는 가격이기도 했고, 16명이 동시에 수업을 하는데 그룹 PT와 평일 식단/운동 관리가 제대로 될 지도 의문이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누군가와 함께 운동을 한다는 사실이 걱정됐습니다. 체육은 늘 제가 가장 못하는 과목이었으며, 점심 시간마다 축구 하러 나가는 친구들을 이해하지 못했기에,
    '같이 운동하게 될 분들께 민폐가 되지는 않을까?' '나만 못 따라가는거 아닐까?' 라는 걱정을 안고 등록 버튼을 눌렀습니다.
    하지만 정~말 기우였다는 것을 아마 슬릭을 함께 들은 많은 분들이 검증해주실 것 같습니다.
    처음 등록을 한 지 1년이 지났고, 저는 슬릭의 9번째 재등록을 준비 중입니다. <슬릭을 만나다> 코치님들은 매일 밥 챙겨 먹으라고 잔소리를 해 주었고, 같이 운동하는 형, 누나, 친구들은 저녁에 운동 했냐고, 같이 운동 하자고 저를 불러냈습니다.
    운동 과제도 영상으로 알기 쉽게 나왔고, 주말 수업 때 잘 모르겠는 부분을 세세하게 코칭도 해주셨습니다. 저녁 때는 같이 한강을 뛰었고, 같이 클라이밍을 배웠으며, 여름에는 같이 서핑도 하러 다녀왔습니다.
    이렇게 운동을 하며 친해진 사람들과 대학 동기들과도 안 가본 가평 MT를, 같이 스쿠버를 하러 제주도 여행을 가게 되리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요?
    <슬릭=삶>
    그렇게 1년 동안, 나는 매일 조금이라도 운동을 하는 습관이 생겼고 의식적으로 밥을 챙겨 먹기 시작했어요. 8시간, 9시간을 자도 피곤하던 몸이 5시간만 자도 가뿐했고, 주변 사람들에게 요즘 표정이 확 좋아졌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매일 술 없이 잠들지 못했던 저는, 같이 수업을 듣는 사람들과 저녁마다 만나 밥을 먹고 차를 마시게 됐고, 자연히 마음과 생각도 맑아지고 몸도 건강해졌습니다.
    혹시라도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그대가 몸도 마음도 지쳐 있는 상태라면, 저는 망설임 없이 슬릭 프로젝트에 등록하라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여긴 단순한 그룹 PT가 아니라, 건강한 몸과 마음,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멋진 커뮤니티니까요!
  • 범계 캠프 · 밸런스 릴렉스
    이진실 슬릭 처음알게 된건 페이스북 이였습니다. "이거.. 믿을만 한건가?" 하면서 그냥 지나치고 눈팅만 하다가 어느날 슬릭이 마음속으로 들어오는 순간이 있었습니다. "한번 해봐?"
    그 때부터였습니다. 슬릭을 시작한게, 첫 기수의 시작은 핫썸머 챌린지 였습니다. 평소 운동을 아예 안한게 아니라서 어느정도 하겠지 했습니다. 근데 이거 왠걸... 왤케 힘들어.. 내 체력이 여전히 바닥이구나 라고 느끼는 순간이였습니다.
    그리고 처음 가는 자리 처음보는 사람들이라 낮을 가려서 그냥 운동이나 하자 라는 마음이 였습니다.
    그런데 운동 후에 같이 밥을 먹고 난 후 노래방을 갔는데 오늘 처음 같이 밥을 먹은게 맞나? 할정도로 너무 친해 졌고 지금 생각 해보면 내가 좋은 사람들을 만나서 잘 맞는 사람들을 만나서 잘 지내왔구나도 생각하지만 공덕이라서 이렇게 지금까지 같이 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이전 기수뿐만 아니라 지금 함께 하는 공덕이들도 너무 잘 지내고 좋으니까요!! 가장 중요한 부분은 체력적인 부분에서도 첫기수때 와드 5세트로 시작하여 지금은 11세트 까지 할수 있고 체력이 많이 늘었다는게 느껴졌습니다.
    한동안 야근 으로 인해 슬릭도 쉬고 운동도 제대로 못했을 때도 있지만 슬릭을 통해 내 삶에 건강과 내 삶의 일부가 되어버린 공덕이들을 만나 너무 행복 하고 앞으로도 행복 할것 같습니다. 블랙을 따는 그날까지 공덕이들과 함께 도전 하겠습니다❤

이용안내

Q1. 클래스 채팅방 입장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채팅방은 개별 메시지로 안내되는 입장 링크 또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평일 온라인 관리, 코치님과의 소통은 모두 라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진행되오니 클래스 채팅방이 열리는 개강 3일 전까지 꼭 설치 부탁드려요!

Q2. 제휴 헬스장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슬릭프로젝트 등록 회원이라면 전국 GOTO 피트니스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평일엔 헬스장에서 운동, 주말엔 그룹 수업으로 건강한 운동 습관을 길러보세요.

* 자세한 이용 방법은 1주차 수업 때 안내드립니다. 혹시 첫 수업을 듣지 못하실 경우에는 담당 코치님이나 슬릭프로젝트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GOTO 정릉 어반점, 반포 서브점 제외

Q3. 교차수강은 어떤 제도인가요?

부득이하게 수업에 빠져야 할 경우, 교차수강으로 보충수업을 받으실 수 있어요! 늦어도 결석 예정인 수업 전날 정오까지는 담당 코치님께 연락드려야 해요.

* 교차수강은 수업 보강을 위한 서비스로, 코인 지급·등급업 등 혜택 적용이 어렵습니다.

Q4. 수업 내용이 변동될 수 있나요?

참여 인원, 캠프 상황, 코치 스케쥴 등으로 인해 클래스 세부 사항이 바뀌거나 클래스가 취소될 수도 있어요!

200,000 원
27% 할인
145,000 원